010년 12월 동접자 5만명, 누적 회원 2천만명 돌파하며 상승세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페셜포스>가 필리핀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라이브플렉스의 필리핀 현지 법인인 게임소프트(Gamesoft)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스페셜포스는 2010년 12월 동시접속자수 5만명, 누적 회원수 2000만명을 돌파했다. 해외매출 집계결과 70만불(퍼블리셔 기준) 매출을 기록해 전년대비 26%, 전월대비 33% 상승했다.
매출 상승의 요인은 연말 성수기를 맞아 진행한 업데이트와 성탄절 이벤트를 통해 트래픽이 증가되고 ‘무기폭탄’ 등 게임 아이템의 판매 호조 덕이다. 현재 필리핀 온라인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스페셜포스’ 는 지속적인 인기 상승세에 힘입어 향후 최대 기록을 또 한번 경신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드래곤플라이 2010년 해외 글로벌 매출은 총 4300 만불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 해외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대비 약 16 % 상승한 수치다.
박철우 드래곤플라이 대표는 “필리핀 현지 퍼블리셔인 게임소프트와의 공고한 신뢰관계와 함께 차별화된 현지화 전략을 통해 독보적인 현지 No.1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 며 “작년 고무적인 성과를 올린 ‘스페셜포스’ 의 해외매출 성장을 올해도 이어가는 한편, 국내 서비스 전에 중국, 일본 등에 선 수출된 ‘스페셜포스2’ 를 비롯한 자사 게임들의 해외진출도 활발히 하여 안정적인 매출구조를 통한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라이브플렉스의 필리핀 현지 법인인 게임소프트(Gamesoft)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스페셜포스는 2010년 12월 동시접속자수 5만명, 누적 회원수 2000만명을 돌파했다. 해외매출 집계결과 70만불(퍼블리셔 기준) 매출을 기록해 전년대비 26%, 전월대비 33% 상승했다.
매출 상승의 요인은 연말 성수기를 맞아 진행한 업데이트와 성탄절 이벤트를 통해 트래픽이 증가되고 ‘무기폭탄’ 등 게임 아이템의 판매 호조 덕이다. 현재 필리핀 온라인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스페셜포스’ 는 지속적인 인기 상승세에 힘입어 향후 최대 기록을 또 한번 경신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드래곤플라이 2010년 해외 글로벌 매출은 총 4300 만불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 해외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대비 약 16 % 상승한 수치다.
박철우 드래곤플라이 대표는 “필리핀 현지 퍼블리셔인 게임소프트와의 공고한 신뢰관계와 함께 차별화된 현지화 전략을 통해 독보적인 현지 No.1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 며 “작년 고무적인 성과를 올린 ‘스페셜포스’ 의 해외매출 성장을 올해도 이어가는 한편, 국내 서비스 전에 중국, 일본 등에 선 수출된 ‘스페셜포스2’ 를 비롯한 자사 게임들의 해외진출도 활발히 하여 안정적인 매출구조를 통한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